유니포어, 생성형 AI 기반의 향상된 상호작용 분석 솔루션 공개

새로운 LLM 기반 ‘U-애널라이즈’, 고객 경험 리더의 고객 서비스 운영성과 관리방식을 극적으로 단순화

2024-03-22 14:50 출처: Uniphore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AI 네이티브 기업 중 하나인 유니포어(Uniphore)가 회사의 업계 선도적 멀티모달 엔터프라이즈 AI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이 데이터에 효과적으로 액세스하고 AI 니즈에 동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애널라이즈(U-Analyze)’ 분석 솔루션으로의 주요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생성형 AI 기반 버전의 U-애널라이즈는 AI와 자체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려는 글로벌 기업의 증가하는 요구를 직접 해결한다. 비즈니스 리더들은 텍스트, 음성 및 동영상을 통한 고객 대화에서 끌어내어 지식이 풍부하고 시기적절한 데이터 주도 의사 결정을 내려 고객 경험과 애이전트 성능을 혁명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이번 발표는 유니포어의 ‘X-플랫폼(X-Platform)’으로 구동되는 멀티모달 데이터 전체 제품군을 캡처하고, 구조화하고, 적용할 수 있는 고객의 능력을 지원하는 AI 네이티브 솔루션인 유니포어의 획기적 ‘U 캡처(U Capture)’를 도입한 후의 의도적인 다음 단계이다.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주요 이점에는 추가적인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필요할 때마다 자신의 데이터를 소유하고 그 데이터에 접근 가능하다는 점이 포함된다.

유니포어의 강력한 X-플랫폼으로 강화된 U-애널라이즈는 U-캡처와 함께 원활하게 작동하여 실시간으로 대화 데이터를 분석하고 각 기업에 대한 고유한 AI 기반 통찰력을 생성한다. 자동 및 수동 코칭 기능과 함께 이 통찰력을 통해 기업은 고객 경험과 참여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궁극적으로 U-애널라이즈는 기업이 고객 및 시장 니즈를 예측하고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솔루션의 능력을 결합하면 분석은 고객 만족과 참여를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시의적절한 AI 생성 통찰력을 제공한다.

유니포어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우메시 사흐데프(Umesh Sachdev)는 “고객이 데이터의 힘과 가치를 활용할 수 있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유니포어의 엔터프라이즈급 AI 플랫폼을 통한 분석은 결코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이것은 AI 주도 기업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우리의 글로벌 기업 고객들에 대한 유니포어의 확고한 약속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이다”라고 말했다.

유니포어(유니포어)가 후원한 500명 이상의 컨택 센터 리더를 대상으로 한 최근 글로벌 설문조사에서는 AI 기반 통찰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예를 들어, 응답자의 약 40%는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신속하게 대응하거나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데이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또한 응답자의 86%는 자신이 내리는 의사 결정이 주로 데이터 기반이 아니라고 말했으며, 이는 비즈니스 리더와 기업이 자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강화한다.

IDC의 대화형 AI 및 지능형 지식 발견 부문 연구 관리자인 헤일리 서덜랜드(Hayley Sutherland)는 “엔터프라이즈 조직은 더 나은 통찰력과 더 나은 대화형 분석 솔루션에 굶주려 있다. 기존 분석 솔루션에는 생성형 AI와 지식 AI를 포함하여 현재 기업에서 혁신의 물결을 주도하는 기술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라며 “U-애널라이즈에 대한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유니포어는 그런 혁신의 첨단을 유지하고 조직이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고객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하는 AI 주도 실행가능 통찰력과 관련하여 큰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유니포어는 2024년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게이로드 팜스(Gaylord Palms)에서 AI 혁신 존(AI Innovation Zone)의 306번 부스에서 엔터프라이즈 커넥트(Enterprise Connect)에 참석할 것이다.

U 및 Q 제품 라인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알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최신 논평을 계속 따라갈려면 유니포어의 블로그에서 팔로우하거나 링크드인, 엑스(X),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유니포어와 연결하면 된다.

유니포어 소개

유니포어는 수십 년 동안 입증되고 규모에 맞게 구축되었으며 기업용으로 설계된 가장 큰 B2B AI 네이티브 회사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사업 결과와 최대 규모의 글로벌 배포를 주도한다. 유니포어는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모든 부분에 AI를 주입한다. 생성형 AI, 지식 AI, 감정 AI 및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결합하는 고객 중심의 유일한 멀티모달 AI 아키텍처와 코파일럿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를 안내한다. 유니포어는 음성, 동영상, 텍스트를 캡처하는 방법과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을 누구보다도 잘 이해한다. AI가 더욱 강력해짐에 따라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모든 부분이 중단될 것이다. 유니포어는 미래가 사람, 기계 및 데이터 간의 연결 조직에서 실행될 것이라고 믿으며, 이 모든 것은 고객과 직원을 위한 가장 인간적인 프로세스와 경험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