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다이렉트 착, 보증기간이 끝나도 걱정없는 ‘자동차고장수리보험’ 출시

제조사의 보증수리기간이 만료된 차량의 고장 수리비용 보장
연식10년 이내, 주행거리 10만km 이하 차량 가입 가능

2022-11-08 09:34 출처: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삼성화재는 보증기간이 끝나도 걱정없는 ‘자동차고장수리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수리기간이 끝난 차량의 고장 수리비를 보장하는 ‘자동차 고장수리보험’을 다이렉트 전용상품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자동차 고장수리보험’은 출고일로부터 만 10년 이내,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인 차량 및 계약자 본인 소유의 개인용 자동차가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국산차뿐 아니라 주요 외산차도 보험가입이 가능하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통해 쉽게 가입대상 차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단, 법인용이나 영업용 차량 등은 가입이 제한 된다.

고객이 보험가입을 신청하면 전문 점검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보험 가입을 위한 차량 점검을 실시하고 이후 가입여부가 결정된다. 차량 방문점검은 정비사 출장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인 ‘카바조’를 통해 진행된다.

보상은 차량가액 한도로 보험약관에서 정한 실제 발생된 수리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고 핵심 부품인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을 포함해 일반 부품의 고장수리보장까지 가입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단 통상적인 소모, 마모 등에 따른 부품 수리는 보장되지 않는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홍보 담당자는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고장수리비용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들과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착’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동차 고장수리보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