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TF 2022, 11월 중순 개막… 중국의 혁신 모멘텀 강화

2022-11-07 14:40 출처: China Hi-Tech Fair
선전, 중국--(뉴스와이어)--제24회 중국 하이테크 페어(CHTF 2022)가 2022년 11월 15~19일 선전 컨벤션 전시센터와 선전 월드 컨벤션 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중국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기술 행사인 CHTF는 올해 그 위상을 반영해 기초 연구, 산업 통합, 선도 분야 및 주요 과학 연구 프로젝트의 첨단 성과에 초점을 맞춘다.

CHTF 2022는 미래 국가 경제 발전에서 과학 기술 자립을 강조한 ‘중국의 14차 5개년 계획’이 중요한 시기를 지나고 있는 가운데 개최된다. 경제·기술 분야의 국제 교류·협력을 위한 고도의 플랫폼인 CHTF 2022는 이 같은 철학에 발맞춰 중국 과학 기술 분야에서 가장 최근 이뤄진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의 하이라이트로는 지능형 제조 및 산업 혁신·업그레이드, 메타버스 등 새로운 매체에서 데이터와 현실의 융합, 5G와 인공 지능의 상호 작용과 통합, 농업 및 농촌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과학·기술의 적용, 스마트 의료 및 시니어 케어 등을 꼽을 수 있다.

CHTF 2022는 올해 중국의 물 부족 문제 해결 전략을 탐색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와 시나리오의 사례부터 국내외 고급 개념, 기술, 제품을 아우르는 물 절약 혁신 전시회를 처음으로 출범한다. 행사가 열리는 닷새 동안 정상 회담 및 주제 포럼, 기술 세미나 및 비즈니스 살롱, 제품 데뷔, 프로젝트 파이낸싱 로드쇼, 교육 세션 등 200개 이상의 흥미로운 회의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올해 박람회에는 국내외 학자, 노벨상 수상자, 경제학자, 수학자, 과학기술 다국적기업, 유명 국영기업, 창업자 및 임원이 초청될 예정이다. 중국이 과학 기술 혁신에 활기를 불어넣고 추진 동력을 더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술 및 업계 전문가들은 기업의 기회 포착에 도움이 되는 독특한 관점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된다.

첨단 기술 트렌드에 관심이 있거나 투자 및 제품 구매 의향이 있다면 CHTF 2022를 방문할 것을 권한다. 공식 홈페이지, 공식 위챗, 마이크로블로그를 통해 더욱 흥미로운 이벤트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등록: http://cis.chtf.com/#!/login_en

공식 웹사이트: https://www.chtf.com/english/

페이스북: @CHTFChina

링크트인: @China Hi-tech Fair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40052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