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희망세상지역아동센터-공원커피, ‘2022 희망세상 청소년 바리스타 원데이 카페' 진행

“핼러윈 콘셉트의 원데이 카페에 지역 주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한 청소년 바리스타가 직접 주문받아 커피 제공
공원커피-송파희망세상지역아동센터, 우리 아이들이 만든 커피 향에 잠시 선한 이웃이 되고 싶은 날 초대

2022-10-21 09:00 출처: 공원커피

2022 희망세상 청소년 바리스타 원데이 카페가 개최된다

서울--(뉴스와이어)--공원커피신문(이하 공원커피)이 송파희망세상지역아동센터(이하 송파희망세상)와 10월 28일(금) 오후 5시 서울시 송파구 공원커피 카페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2022 희망세상 청소년 바리스타 원데이(One day) 카페’ 행사를 진행한다.

송파희망세상은 매년 청소년이 참여하는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교육 과정을 지원해 국제 SCA바리스타와 한국커피창업사관학교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의 성과를 이뤘다.

올해로 제2회 진행하는 ‘송파희망세상 청소년 바리스타 원데이(One day) 카페’는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성공적인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에 이어 카페 행사를 통해 실무 실습을 경험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이번 행사는 앞으로 이들이 예비 사회인으로서 직업 활동에 대한 진로 경험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원데이 카페 행사는 청소년 바리스타들이 핼로윈 콘셉트로 카페를 찾은 송파희망세상 아동, 청소년들과 학부모, 후원자, 지역 주민 및 지역 사회 인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직접 주문부터 정성스럽게 제조한 커피 음료 제공과 함께 직접 구운 디저트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일 송파희망세상지역아동센터 시설장은 “그동안 청소년들이 갈고닦아 온 바리스타 실력을 뽐내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다가가는 희망찬 도전의 시간을 갖고자 청소년 바리스타 원데이 카페를 연다”며 “부디 참석해 우리 청소년에게 큰 박수와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