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투커스, 대면 부담감 없앤 사진 실측 서비스 운영

비대면 상담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시그니션·베스티싱크 입지 강화 나서
시그니션의 제로조인트엣지,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객 호평

2022-10-20 13:30 출처: 팩투커스

팩투커스, 대면 부담감 없앤 사진 실측 서비스 운영

서울--(뉴스와이어)--맞춤 주방가구 스타트업 팩투커스가 비대면 상담 시대에 발맞춰 사진 실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고객은 보다 쉽게 팩투커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시그니션과 베스티싱크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팩투커스의 사진 실측 서비스는 사진만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견적 단계에서 전화번호나 주소 등의 민감한 정보 노출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비대면 견적과 서비스 진행을 원하는 사용자가 사진을 전송하면, 팩투커스는 사진 속 데이터를 토대로 자세한 견적과 내용을 안내해준다.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이나 자택 방문 상담에 대한 부담이 적고, 안전한 소통을 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이나 중간 소개가 없는 B2C 형태의 간소화된 절차로 가격이 최초 견적가에서 변동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팩투커스는 이번 사진 실측 서비스 도입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션과 베스티싱크의 시장 내 입지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시그니션은 국내 극소수의 프리미엄 제품에만 적용되는 제로조인트엣지(핫에어)를 적용한 제품이다. 한국인 체형에 맞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싱크대로 개발됐다. 식기세척기 등 대형 가전제품이 보편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개발한 싱크대로 고객에 선보인다.

베스티싱크는 사람과 환경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생활가구 브랜드로, 자연 상태와 가까운 친환경 EO등급의 프리미엄 품질의 국내 자재를 사용해 친환경 주방을 고객에 제공한다.

팩투커스 개요

팩투커스는 사진 하나로 실측하는 서비스와 중개 없이 합리적 견적가를 제공하는 맞춤 주방가구 제조업체다. 제로조인트엣지(핫에어)가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개발해 고품질 가구를 제작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