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원, 대구 친절여행상점 선정 및 홍보·마케팅 지원

애드원, 후보 업체에 대한 온라인 빅데이터 분석·친절도 평가 지수 마련 등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평가 및 분석 담당

2022-10-20 10:53 출처: 코맥스벤처러스

애드원이 2022년 대구 친절여행상점 선정 사업에 참여해 상점 선정 및 상점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코맥스벤처러스의 보육 기업인 크로스 미디어 통합 광고 효과 분석 플랫폼 스타트업 애드원이 2022년 대구 친절여행상점 선정 사업에 참여해 상점 선정 및 상점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애드원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가 매년 실시하는 친절여행상점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애드원은 친절여행상점 후보 업체에 대한 온라인 빅데이터 분석에서 친절 정도에 대한 평가 지수 마련 등 상점 선정을 위한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평가를 하고, 분석을 담당한다. 이후에는 선정된 상점들에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홍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대구를 찾는 방문객의 만족도 제고와 친절한 도시 이미지 구축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실현하려는 목적에 따라 2019년부터 친절여행상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TV와 Mobile 등 멀티미디어의 광고 효과를 통합해 분석하는 애드테크 전문 기업 애드원은 2021년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국내 첫 TV, Mobile 통합 광고 효과 분석 시범 서비스를 수주해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자체 통합 광고 효과 분석 솔루션(AD1Hub)의 고도화를 통해 집행 중인 광고 매체의 최적화를 이뤄내고, 과거 광고 집행 이력 데이터를 AI로 분석,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제안하는 예측 모델의 개발을 연내 완료할 예정이다.

조항원 애드원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기술 개발 및 고도화를 통해 AD1Hub가 멀티미디어에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를 돕고, 광고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해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