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Do it! 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출간 기념 강연회 진행

조코딩 채널 운영자 조동근 씨, ‘누구나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코딩 수업’ 시작

2022-07-27 17:01 출처: 이지스퍼블리싱

이지스퍼블리싱이 ‘Do it! 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출간 기념 강연회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이 ‘Do it! 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출간을 기념해 ‘누구나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코딩 수업’이란 주제로 저자 조동근 씨의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IT 업계에서 각광받는 분야인 ‘인공지능(AI)’의 입문 과정으로 IT 분야 1위 유튜브인 조코딩 채널의 운영자 조동근 씨가 직접 강연회를 준비했다.

조동근 씨는 강연회를 통해 ‘Do it! 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에 담은 핵심 내용인 인공지능을 초등학교 2학년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고 재밌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강연회 기획을 맡은 김은숙 편집자는 “인공지능을 전혀 몰랐지만 이번 기회에 시작하려는 입문자부터 인공지능 서비스를 만들어 창업하려는 개발자까지 전공,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유익한 강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회는 8월 4일 저녁 7시 성수동 데어바타테(DerBatate)에서 진행한다. 강연회는 무료며, 상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강연 정보

·강연 주제: 초등학교 2학년도 따라 할 수 있는 정말 쉬운 ‘인공지능의 원리와 실전 활용’

·강사: ‘Do it! 조코딩의 프로그래밍 입문’ 저자 조동근

·강연 일시: 2022년 8월 4일 저녁 7시(입장: 저녁 6시 30분부터)

·강연 장소: 성수 데어바타테(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 1층 데어바타테)

강연회는 조코딩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