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데이터 센터 구축할 수 있도록 새로운 MPO/MTP 케이블링 솔루션 선봬

2022-07-28 10:00 출처: 포스텍

MPO/MTP 케이블링 솔루션

안산--(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8일 -- FOSTEC (포스텍, 대표이사 이수영)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데이터 센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새로운MPO/MTP 케이블링 솔루션을 선보였다.

◇MPO/MTP 케이블링 솔루션

포스텍은 기존 단순한 방식에서 사용자가 여러 가지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알리고 있다. MPO/MTP 케이블링 솔루션 MPO/MTP 광패치코드는 40/100G용으로 멀티모드 광모듈에 직접 연결 또는 초고속 고집적 데이터 센터의 안정적인 운용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된다.

MPO/MTP 케이블링 솔루션은 데이타센터에서 주로 사용되는 40/100G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다. 포스텍(FOSTEC)의 MPO/MTP 케이블링 솔루션 중 MPO/MTP 패치 케이블, 카세트 및 패치 패널도 각광 받고 있다.

◇FHD MPO/MTP PATCH PANEL

초고속 광대역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버, 스위치 및 많은 양의 케이블과 장비가 데이터 센터에 설치 된다. 데이터 센터 운영자가 네트워킹 인프라의 설치 공간을 최소화 하기 위해 데이터 센터의 운용 장비와 케이블의 양을 최대화할 수 있는 장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포스텍이 자체 개발한 FHD MPO/MTP PATCH PANEL 및 HD 카세트,어댑터 패널은 사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포스텍은 세계적인 파운드리 반도체 기업인 GLOBAL FOUNDRIES 등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기업과 기술 제휴를 통해 데이터센터 관련 광패치코드 제품도 지속적으로 개발 중에 있다.

포스텍 개요

수출 유망 중소기업이며 벤처기업인 포스텍(FOSTEC INC)은 21년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 제품을 연구 개발·제조해왔으며, 2014년에는 육군전술정보통신체계(TICN)사업 양산업체로 선정돼 납품에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 각 지역에서도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 수출백만불탑 수상 경력도 있다. 포스텍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명의 직원이 재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