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1기 공식 출범

2021-11-24 12:00 출처: 인천강남시장

인천강남시장을 홍보할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 1기’가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으로 출범했다

인천--(뉴스와이어)--인천강남시장상인회(이하 상인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공단)은 인천강남시장을 홍보할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 1기’가 11월 12일 발대식을 열고 본격 출범했다고 24일 밝혔다.

상인회, 공단은 인천강남시장에 대한 관심 및 시장 홍보를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기획했다.

인천강남시장 서포터즈는 지역 주민을 우선으로 대학생·일반인 서포터즈 8명으로 구성되며, 11월 12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영상, 카드 뉴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에 인천강남시장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 서포터즈 대상 미션과 고객 참여형 콘텐츠도 제작해 선보일 예정으로, 활동 기간 인천강남시장 홍보에 앞장서게 된다. 많은 활동을 한 서포터즈에게는 우수자 상품 지급 및 인천강남시장 명의 수료증도 발급할 예정이다.

인천강남시장상인회 담당자는 “서포터즈단은 옛 재래 시장과 현대화가 갖춰진 인천강남시장만의 장점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방문자 증대 및 시장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천강남시장 개요

인천 서구 중심에 있는 강남시장은 주택 밀집 지역에 형성된 시장으로, 도보 및 지하철을 이용해 쇼핑을 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이 직접 산지에서 들여오기 때문에 신선도도 월등하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으며 신속 배달로 집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