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40nm 기술 기반의 SECORA™ Pay 포트폴리오 출시

2021-10-22 11:05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비접촉 결제(Contactless payment)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몇 년 동안 비접촉 결제의 사용이 증가해 왔으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비접촉 기술 사용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결제 시장이 비접촉 솔루션으로 빠르게 전환함에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듀얼 인터페이스 점유율이 2021년 76%에서 향후 5년 안에 91%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최신 40nm 기술 기반의 새로운 SECORA™ Pay 결제 포트폴리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피니언은 8년 동안 결제 IC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현재 4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플러그-앤-플레이 솔루션은 비접촉 결제 기술의 광범위한 전문성과 인피니언의 SOLID FLASH 칩 플랫폼을 채택해 결제 카드와 디바이스 솔루션의 최신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이 솔루션은 표준 결제 카드(SECORA Pay S)와 다중 애플리케이션 카드(SECORA Pay X)를 위한 새로운 애플릿과 맞춤형 부품 및 어떤 디바이스든 결제 디바이스(SECORA Pay W)로 변신시킬 수 있는 기성 부품을 포함한다. 또한 해외 사용(Visa, MasterCard, Discover, American Express) 및 국내 사용을 위한 애플릿을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앞선 비접촉 및 개인화 성능을 제공하므로 MasterCard 비접촉 거래를 200ms에 처리할 수 있다.

40nm 기술을 채택한 SECORA Pay 솔루션은 카드 제조 시에 안테나 디자인, 개인화, 제품 인증과 관련해서 기존 SECORA Pay 제품과 호환할 수 있다. CoM (Coil-on-Module) 칩 모듈에 보안 컨트롤러와 인증받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맞춤화된 인레이를 사용해서 카드 제작을 용이하게 한다. 유도 결합 기술에 와이어 임베디드 카드 안테나를 결합함으로써 CoM 시스템은 카드 설계 시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재활용 및 해양 폐플라스틱이나 목재로 제작되는 환경친화적 카드나 고성능 듀얼 인터페이스 금속 또는 LED 카드 같은 미래의 시장 트렌드에 매우 적합하다.

사전 인증된 SECORA Pay W는 35mm 박막 테이프를 적용한 극소형 안테나를 사용해서 결제 액세서리 및 새로운 결제 폼팩터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 이 턴키 솔루션과 파트너사들이 제공하는 결제 및 토큰화 서비스를 사용하면 최종 애플리케이션에 결제 기능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손목 밴드 등의 웨어러블과 열쇠고리 등에 편리하게 비접촉 결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공급

최신 Visa 및 MasterCard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위한 제품 버전의 공급을 시작했다. American Express, Discover 등을 지원하는 애플릿은 2022년 1분기에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 ABI Research: ABI 결제 및 뱅킹 카드 보안 IC 기술, 2021년 3분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