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 GS샵 ‘샤피라이브’와 1시간 특가 기획전 진행

9월 2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3종’ 최대 34% 할인가에 제공
라이브 방송 중 추첨 통해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2021-09-27 09:00 출처: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데이데이비쥬 X GS샵 샤피라이브 기획전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2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GS샵이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Shoppy Live)’에서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모나리자의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대형, 특대형, 점보)와 데이데이비쥬 물티슈 3종(아쿠아코랄, 아쿠아퍼플, 아쿠아비데)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GS25 편의점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구매 뒤 공식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데이데이비쥬샤피라이브)와 함께 인증 사진을 올리는 사람에게는 ‘데이데이비쥬 아쿠아코랄 휴대용 물티슈’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모나리자는 최근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를 새롭게 선보이며 유아 전문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는 기본에 충실한 기능성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365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 라인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면 느낌의 버블 엠보싱 시트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부드러움,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회사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지주회사는 MSS 홀딩스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