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기업용 동영상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위비츠(Wibbitz)의 동영상 제작 툴을 밀접하게 통합해 미디어 전문가, 마케팅 담당자,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들은 이제 비즈니스 동영상 카탈로그를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위비츠 동영상 제작을 수월하게 해주는 스마트 자동화로 브라이트코브와 위비츠를 결합하는 것은 기업들이 전문가급 품질의 짧은 동영상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는 가장 쉽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다. 이런 동영상은 시청자를 참여시키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촉진하며 주주, 고객 및 직원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경험이 없는 크리에이터라도 이제 브라이트코브 동영상 클라우드(Brightcove Video Cloud) 인터페이스로 위비츠에 액세스해 사전 준비 없이도 멋진 동영상을 직관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위비츠는 템플릿과 함께 저작권 문제가 없는 사진, 음악, 애니메이션, 트랜지션, 동영상 클립 및 기타 미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을 통해 세계 어디에서나 기기와 채널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새로 만든 동영상을 배포할 수 있다. 또한 이런 통합을 통해 재배포에 앞서 위비츠로 브라이트코브 라이브러리에 저장된 동영상에 새로운 콘텐츠나 효과를 넣어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콘데 나스트 이탈리아(Condé Nast Italy)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마르코 비가노(Marco Viganò)는 “오랫동안 위비츠를 사용해온 저로서는 브라이트와의 통합 그리고 우리의 동영상 콘텐츠에 더 많은 확장성과 보안 및 안정성을 쉽게 더해줄 수 있는 기능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동영상은 청중을 사로잡는 가장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라고 생각한다. 위비츠와 브라이트코브의 결합으로 이제 동영상 제작, 배포 및 최적화를 한 번에 매끄럽게 수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위비츠 CEO인 조하르 다얀(Zohar Dayan)은 “크리에이터들은 위비츠를 이용해 자신의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표현하며 이런 이야기를 청중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서 가장 안정적이고 포괄적이며 효과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브라이트코브가 이를 적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파트너십을 통해 동영상 워크플로우가 간소화돼 프로덕션에서 퍼블리싱, 분석에 이르는 각 단계를 보다 쉽게 수행함으로써 미디어 기업과 일반 기업은 실질적인 효과를 촉진하는 스토리를 공유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나미타 달란(Namita Dhallan)은 “브라이트코브는 제작 툴에 상관없이 모든 동영상을 쉽게 관리하고 재생하고 측정할 수 있지만, 크리에이터들이 더 쉽게 작품을 제작하도록 돕고 싶다”며 “이는 특히 많은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구축하고 새로운 동영상 전략을 실행하려는 조직을 위해 창작의 장벽을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위비츠가 바로 이를 행하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위비츠와 브라이트코브는 싱글 사인온(Single Sign-On)을 통한 인증과 사용자 프로필 정보 및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파일을 비롯해 모든 관련 데이터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위비츠는 모든 동영상이 올바른 로고와 워터마크, 글꼴 기본값 및 색상 팔레트로 브랜드에 표시되도록 지원한다.
위비츠 무료 체험은 웹사이트 https://bit.ly/3eluxp4 참조.
위비츠(Wibbitz) 개요
위비츠는 콘텐츠 제작 팀이 짧은 형식의 전문가급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지원하는 동영상 제작 회사이다. 위비츠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 방송,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규 모집, 이벤트 등을 위한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는 사용자를 지정할 수 있는 동영상 템플릿, 드래그 앤 드롭 편집 툴, 사내 전문가팀 그리고 라이선스가 부여된 수백만 개의 사진, 동영상 및 사운드트랙을 활용할 수 있다. 위비츠는 허브스팟(HubSpot), 블룸버그(Bloomberg), 콘데 나스트(Condé Nast), S&P 글로벌(S&P Global), 베인 앤 컴퍼니(Bain & Company), BP 등 주요 기업들의 동영상을 지원하고 있다. 2011년에 설립된 위비츠는 뉴욕, 텔아비브, 파리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wibbitz.com 참조 또는 @wibbitz 팔로우.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개요
동영상이 제대로 작동되면 꾸준히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마음을 열고 생각을 바꾸며 창의성을 꽃 피운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는 2004년부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을 통해 고객이 동영상의 놀라운 힘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세계 70여 개 국가에서 조직이 과감하고 혁신적 방식으로 타깃 청중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브라이트코브는 과거 불가능한 것으로 여겨졌던 기술을 실현하고, 반복이나 변명이 없는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인프라의 전문 지식과 자원을 활용해 이를 이뤄나가고 있다. 동영상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매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동영상이 곧 비즈니스다(Video That Means Busines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30053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