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마다 속초, 서머 패키지 및 조식 무료 프로모션 출시

2021-06-11 17:00 출처: 호텔 라마다 속초

호텔 라마다 속초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속초--(뉴스와이어)--호텔 라마다 속초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키즈 패키지는 바다와 인접한 호텔답게 일출을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오션 뷰의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아이와 함께 바닷가에서 모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트럭 모래 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7만원(세금 10% 포함)부터이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주중(일~목) 스위트 객실 이용 시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윗&스위트 프로모션이 7월 22일까지 진행된다.

라마다 속초 홍보 담당자는 “서머 키즈 패키지 및 스위트 프로모션은 가족 고객뿐만 아니라 친구 및 연인 고객에게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패키지 및 프로모션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라마다속초 개요

라마다 속초 호텔(이하 라마다 속초)은 지상 20층, 556개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과 2시간 거리에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하다. 특히 광활한 동해를 코앞에 마주하고 있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 소리도 라마다 속초 호텔만의 매력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