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아낌없이 주는 종신보험 출시

2021-05-06 12:28 출처: 흥국생명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은 6일 사망보험금 보장 기능을 강화한 종신보험인 ‘(무)흥국생명 아낌없이 주는 종신보험(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체증형 종신보험으로 든든한 사망 보장 혜택이 강점이다. 체증 기준일(납입 기간 종료 5년 전 계약해당일) 기점으로 최대 10년 동안 매년 보험 가입 금액의 5%씩 사망 보험금이 증가해, 가입 기간이 지날수록 보장자산의 실질 가치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예를 들어 가입 금액을 1000만원으로 설정하고 10년 납 상품에 가입한 경우 가입 5년 이후부터 보험금이 50만원씩 체증되며, 최대 1500만원의 사망 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상품은 오랜 기간 유지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보험료 납입 기간이 종료되면 주계약 납입 보험료의 최소 2%에서 최대 6%까지 납입 완료 보너스가 적립돼 사망 또는 해지 시 해당 보험금에 더해 지급된다.

이 상품은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으로 보험료 납입 기간에 해지 시 표준형 해지환급금의 50%를 지급하는 대신 표준형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비교적 높은 보험료로 인해 체증형 종신보험 가입을 망설이는 고객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이와 함께 사망뿐만 아니라 암,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 진단과 함께 입원 및 수술 등을 보장하는 다양한 특약으로 예기치 못한 질병에도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최대 67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납입 기간은 7/10/12/15/20년 납 중 선택할 수 있다.

흥국생명 상품개발팀 담당자는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의 체증형 상품으로 가성비를 높여 고객들의 실질 자산의 가치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니즈에 맞춘 설계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