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셀리온, 콜라겐·비타민 함유 ‘다이어트&필’ 출시

2021-05-03 10:00 출처: 이로움

뷰셀리온 다이어트&필

성남--(뉴스와이어)--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뷰셀리온이 맛있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젤리 ‘다이어트&필’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필’은 잦은 다이어트와 불규칙한 식습관에서 생긴 변비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2500mg으로 해결하고 가르시니아 1000mg로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 다이어트 젤리이다.

청포도맛 젤리로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한 포에 30g을 담아 포만감을 채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넣어 칼로리에 대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콜라겐과 비타민을 부원료로 넣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과 GMP 인증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고 기능성 성분들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뷰셀리온은 ‘다이어트&필’ 출시를 기념해 5월 3일부터 이벤트 물량 소진 시까지 사전 기간 내 구매 수량의 2배를 배송하고, 이와 함께 구매 후 리뷰 시 N Pay 쇼핑지원금을 최대 6000원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이너뷰티&헬스 전문 브랜드 뷰셀리온은 빠르게 흘러가는 현대인들의 피부시간을 되돌려준다는 슬로건을 모토로 피부 및 다이어트 고민 등으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기능성과 안정성이 탁월한 신제품 개발은 물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