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2020년 크리스마스 시즌 앞두고 온라인 패밀리 세일 개최

2020-11-27 16:00 출처: 아카데미과학

아카데미과학 온라인 패밀리 세일 포스터

의정부--(뉴스와이어)--1969년 9월 1일 설립돼 51년간 국내 과학교재·프라모델·에어건·캐릭터완구 산업을 이끌어온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인근 거주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015년부터 의정부 본사에서 단기간 초특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왔다.

아카데미과학은 2020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 의정부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패밀리 세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 조카들을 위한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패밀리 세일은 직영 쇼핑몰에서(www.academyrc.co.kr/) 단 3일동안 진행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포켓몬스터, 베이비버스를 비롯해 에어건, 프라모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12월 3~5일 행사 기간에만 특별 판매가격을 공지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패밀리 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카데미과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 개요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로보카폴리, 베이비버스, 무민,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