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 사장 겸 최고브랜드책임자에 에이버리 베이커 임명

2020-11-20 17:10 출처: Tommy Hilfiger

타미 힐피거 글로벌 사장 겸 최고브랜드책임자 에이버리 베이커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0일 -- 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 소유 기업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가 2020년 11월 17일부로 에이버리 베이커(Avery Baker)를 사장 겸 최고브랜드책임자로 임명했다.

새로 임명된 역할을 통해 베이커는 모든 카테고리와 지역 및 채널 전반에 걸쳐 브랜드의 제품, 마케팅 및 경험을 관장하는 글로벌 책임을 맡는다.

1998년 타미 힐피거에 입사한 이래 베이커는 최고마케팅책임자 및 최고브랜드책임자를 포함해 회사의 글로벌 사무소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2019년 중반에 베이커는 가정에 집중하기 위해 직책에서 잠시 물러났으나 이제 조직으로 돌아와 자신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회사와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여는데 기여하게 된다. 베이커는 회사에 재직하는 동안 타미 힐피거가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중 하나로 발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베이커는 비즈니스 성장과 브랜드 자산의 원동력이 되는 브랜드 구축 전략을 개발하고 시행하는데 큰 성과를 일구어냈다.

타미 힐피거 글로벌(Tommy Hilfiger global) 및 PVH 유럽(PVH Europe) CEO인 Martijn Hagman(마르테인 하그만)은 “에이버리는 타미 힐피거의 유산과 DNA를 깊은 감수성으로 받아들이면서 브랜드와 비즈니스 모두에 원동력이 되고 영향력이 강한 소비자 이니셔티브를 출범시킨 바 있다”며 “동경의 대상이 되는 제품과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에 대한 약속은 분명한 목적을 갖고 이끌어가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가 되겠다는 우리 비전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어 “에이버리가 타미 힐피거 가족으로 돌아와 이 두 분야 모두에서 브랜드를 이끌고 글로벌 잠재력을 발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이커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브랜드에게는 소비자의 삶을 차별화할 수 있는 기회와 책임이 함께 공존한다”며 “저는 타미 힐피거가 우리가 디자인하는 뛰어난 제품만큼이나 우리의 행동도 많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서 엄청나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타미와 마르테인, 그리고 유럽,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의 리더십 팀과 함께 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각 지역에서 장기적으로 잠재력을 달성하고 2020년대를 대비해 굳건하게 입지를 구축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문화에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바꿔 회사를 완전히 변혁시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베이커는 2014년에 회사의 최고브랜드책임자로 임명되어 독창성과 비즈니스 관리를 통합하고 대중 문화와 패션,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활용하면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전달했다. 또한 패션 업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성공적인 ‘지금 보고 바로 구입하자(See Now, Buy now)’라는 슬로건의 런웨이 쇼인 타미나우(TOMMYNOW)를 비롯해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주도했고 90년대의 영감을 받은 타미 진스(TOMMY JEANS) 레이블에 다시 불을 붙이면서 회사의 유산을 지렛대로 삼아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부상시키기도 했다. 재임 기간 동안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 젠데이아(Zendaya), 기기 하디드(Gigi Hadid), 키스(KITH), 베트멍(Vetements) 등 영향력이 뛰어나고 유행을 만드는 사람, 브랜드들과 주목 받는 파트너십을 구축해 브랜드 적합성을 향상시키고 신세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이름과 아이덴티티가 알려져 있다. 회사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들은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충성도 높은 팬층을 구축 및 유지하는 고객 중심 전략을 통해 타미힐피거의 입지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탁월한 컬렉션, 광고, 파트너십, 효과적인 소비자 활성화로 인해 현재 브랜드 노출이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개요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와 타미 진(TOMMY JEANS)을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타미 힐피거 그룹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 의류 그룹 중 하나다. 이 그룹은 고품질의 남성 기성복, 스포츠 의류, 여성용 고급의류와 스포츠웨어, 아동의류 및 데님 컬렉션, 속옷류(가운, 잠옷, 실내복 등), 신발,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및 마케팅하고 있다. 선정된 판매 브랜드들을 통해 타미 힐피거 그룹은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제공하며 그 종류로는 남성, 여성, 주니어 및 아동들을 위한 스포츠웨어 신발류, 안경, 시계, 향수, 수영복, 양말, 소형 가죽 제품, 가정 및 침실 용품 등이 있다. 타미 진 제품 라인은 남성, 여성, 아동용 청바지와 신발류, 가방, 액세서리, 안경류, 향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타미 힐피거와 타미 진 브랜드 제품들은 타미 힐피거 및 타미 진 소매점, 유명 백화점과 특별 상점들, tommy.com 및 엄선된 온라인 소매업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VH(PVH Corp.) 개요

PVH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회사 중 하나다. 우리는 선의로 패션을 발전시키는 브랜드를 지원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제프리 빈(Geoffrey Beene)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중심의 속옷 브랜드 트루앤코(True & Co.)도 있다. 회사는 이러한 브랜드들과 기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소유 및 라이선스 보유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PVH는 40여개국에 4만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매출은 99억달러다. 이것이 우리의 힘이고 PVH의 힘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링크드인 팔로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한 없이 회사의 향후 계획, 전략, 목표, 기대, 의도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면 이러한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면책조항에 의거해 작성되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진술 중 다수가 정확히 예견될 수 없는 사안이며 이 중 일부는 예측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사안에는 제한 없이 다음이 포함된다: (i) 회사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가 회사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 (ii) 회사는 채무 비율이 높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현금흐름의 상당 부분을 부채관리를 위해 사용한다. 그 결과 회사는 애초에 의도했거나 과거에 운영했던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할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지 못할 수 있다; (iii)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은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입수,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90053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