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SK엠앤서비스와 계약으로 기프티콘 연동 결제·구매 가능

2020-10-28 15:00 출처: MP SOFT

마일벌스, SK엠앤서비스와 계약으로 기프티콘 연동 결제, 구매 가능

케이만 제도--(뉴스와이어)--블록체인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주식회사 트루트스체인, 대표 정진형)가 SK엠앤서비스와 마일벌스 앱을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티콘 결제 연동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일벌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바코드/QR코드를 활용해 POS 연동을 통한 마일리지 전액 결제, 유효기간 제거 등 마일리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유효기간 제약 없이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마일벌스 앱 사용자는 SK엠앤서비스가 제공하는 기프티콘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마일벌스 앱을 통해 제휴기업들의 잠재 포인트를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통합해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가맹점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마일벌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 인프라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일벌스는 8월 KSNET과 마일리지 결제 계약을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MVP 결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MP SOFT 개요

마일벌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기업, 고객, 가맹점이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통합 마일리지 생태계를 구축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