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2월까지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 실시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에서 7세~초6 대상
신학기 학부모 설명회 각 센터에서 개최

2018-01-18 17:42 출처: CMS에듀 (코스닥 225330)

CMS에듀가 2월까지 입학전형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18일 --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7년 연속 교육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25일(목)부터 2월 한 달간 무료로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진단평가는 CMS 영재교육센터 3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으로,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7세~초등학교 3학년은 25일(목)부터, 초등 4~6학년은 29일(월)부터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한다.

전국진단평가는 응시 학생의 학습능력과 학업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검사 도구이다. 7세는 연산능력과 문제 이해력, 사고력 등을 측정하며 초등 1~6학년은 교과 영역별 성취도와 난이도별 해결력, 문장제·비문장제 해결력 등을 비교해 진단한다.

특히 초등 4~6학년은 태블릿을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를 병행해 지적 잠재력과 종합적 문제해결력을 함께 평가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진단평가를 통해 자녀의 학습 수준을 정확히 파악하고 향후 올바른 교육 방향과 학습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평가 신청은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MS에듀는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교육문제로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18일(목)부터 2월 한 달간 각 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영재교육센터에서 ‘CMS에서 융합인재는 어떻게 길러지는가?’를 비롯해 사고력 교육, 융합 교육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